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합천평화고등학교

검색열기

알림창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알림창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 설정 기간
공지사항 상세보기
2024학년도 학교안전공제회 업무 안내
작성자 전윤점 등록일 2024.04.04

1.관련: 경상남도교육청 안전총괄과-7729(2023.11.6)호 및 경상남도학교안전공제회-26148(2023.11.15)호

2. 학생 및 교직원이 학교안전사고로 입은 피해를 신속,적정하게 보상하기 위하여 

 학교안전공제회에 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공제급여가 필요한 상황 발생시 아래 파일을 참고하여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사고발생

 

 

 

 

신속한 구호활동

 

 119 신고

 현장 응급처치(보건실)인근병원 후송

 담당(보건)교사는 반드시 병원까지 동행

 

 

학교장 보고 및 학부모 연락

 

 사고경위 파악 및 일지기록(6하 원칙에 따라)

- 사고 발생일시 및 사고 관련자(학년/성별 등)

- 사고원인 및 목격자 진술

- 교사 직무수행 및 사후조치 내용 반드시 포함

 

 

사고통지

(학교)

 

 공제급여관리시스템(www.schoolsafe.or.kr) 접속

 학교장 전자서명 또는 통지서 작성 후 내부결재 받은 스캔본

파일을 첨부하여 통보클릭

 1주일 이내지체 없이사고통지

 

 

공제급여청구

(학교, 학부모)

 

 공제급여관리시스템(www.schoolsafe.or.kr) 접속

 사고일로부터 3년 이내 청구

 장기간 치료시 중간청구가능

 구비서류 첨부(온라인) 또는 우편발송(오프라인)

(공제급여청구서,영수증,통장사본, 주민등록등본, 진단서)

 

 

처리종결

 

 청구인 은행계좌에 송금(SMS 또는 Email 알림)

 학교에 결정내역 통지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